Discoverer. ZEROBASE
위시트리에 비나이다!

[제로베이스의 그림일기] #3_위시트리에 비나이다!

주민이의 일기


터키에서 행운의 부적이라 불리는 나자르본주가 걸린 소원 나무를 찾으러 셀프 트래킹을 했다. 최종 목적지까지 우리 스스로 올라간 것이 뿌듯하고 또 즐거웠다. 나자르본주도 하나씩 사서 소원 빌면서 걸고 왔다. 다 이루어져라! 취뽀하자! 행복하게 살자 오주민! 제로베이스도!!




주희의 일기


우리 원정의 목표였던 위시트리를 찾아 우리끼리 로드트립을 했다. 중간 중간 예쁜 곳에서 사진도 찍고 지나가던 외국인들과 인사도 하고, 지나다니는 강아지들이랑도 놀다보니 위시트리를 발견했다. 우리는 소원도 빌고 영상도 담으며 뜻 깊은 시간을 보냈다. 그리고 돌아오는 길에는 히치하이킹을 통해 마을로 돌아왔다. 멋진 풍경도 보고 친절한 사람들도 만나고 운이 좋은 하루였다.






선우의 일기



 

 

 

오늘 하루 드디어 터키 여정의 핵심 중 하나인 위시트리 찾기 트래킹을 다녀왔다. 우리 스스로 찾아가는 곳이기에 중간에는 이 길이 맞는지 살짝 의구심도 들었지만 가는 길이 너무 이쁘고 흥겨운 노래도 함께 하니 더할 나위 없이 좋았다. 만약 터키여행 중 돌아가고 싶은 순간이 있다면 바로 오늘이다.

 





성은이의 일기




오늘은 우리 여행의 목적지인 위시트리를 찾아가기 위해 트래킹을 했다. 가는 길에 중간 중간 비가 와서 좀 힘들긴 했는데 막상 도착하고 풍경을 보고 있으니 그마저도 좋아졌다. 날도 좋아졌고 위시트리에 각자 나자르본주도 걸고 숙소로 돌아가는데 한 커플이 시내까지 태워주겠다며 타라고 했다. 정원 5인승 차에 우리 넷이 꾸겨 들어갔고 차는 아주 무겁게 나아갔지만 애써 모른 척 했다… 너무 착한 사람들... 태워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내릴 때는 왠지 모르게 다들 사과를 하면서 내렸다.

 

 

FACEBOOK TWITTER KAKAO STORY NAVER BLOG URL

Discoverer Story

Discoverer

URL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