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coverer. Miumin
낭만의 도시, 취리히
HOT SPOT 5



1. 사보이 바우어 앙 빌 호텔(Savoy Baur en Ville Hotel)    
주소 : 12, Poststrasse, 8001 Zurich, 스위스
 




취리히 시내 중심에 위치한 사보이 바우어 앙 빌 호텔은 취리히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호텔이다. 객실과 테라스는 물론이고 호텔 곳곳에서 취리히의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고풍스러운 인테리어의 호텔 조식당은 창가 너머의 멋진 건물을 보며 ‘뷰먹’을 즐길 수 있어 특히 인상 깊다. 분위기만큼이나 맛도 뛰어나기 때문에 호텔에 머물지 않더라도 한 번쯤 아침 식사를 위해 방문하는 것을 추천한다.
 





2. H.슈바르첸바흐(H.Schwarzenbach)
주소 : Munstergasse 17, 8001 Zurich, 스위스





취리히 도심을 가로지르는 리마트 강(Limmat) 주변은 중세풍 건물이 멋스럽게 죽 늘어져 있는 구시가지다. 이곳에서 놓치지 말아야 할 곳이 바로 H.슈바르첸바흐. 이곳은 1864년부터 5대째 대를 이어 운영하는 가게로, 말린 과일 같은 가벼운 간식거리를 판매한다.







가게 한쪽에서는 카페도 운영하고 있다. 다양한 종류의 원두로 내린 커피를 선보이고 있는데, 맛있는 커피를 제대로 맛볼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하다. 카페 앞에 놓인 작은 테이블에 앉으면 운치 있는 커피 타임을 즐길 수 있다.






3. 그랑 카페 모타 Gran Cafe Motta
주소 : Limmatquai 66, 8001 Zurich, 스위스 




리마트강(Limaat) 주변에는 강을 바라보며 커피를 마시거나 식사를 할 수 있는 카페와 레스토랑이 많다. 그랑 카페 모타도 그런 곳 중 하나다. 평화로운 강가 풍경을 마주하고 느긋하게 기대앉아 마시는 커피 한 잔은 그 향만큼이나 진한 여운을 남긴다. 카페는 가벼운 음식 메뉴도 갖추고 있어 출출해진 배를 채울 수도 있다.

  



4. 레스토란테 빈델라(Ristorante Bindella)
주소 : In Gassen 6, 8001 Zurich, 스위스





구시가지 성 피터 교회(St. Peter’s Chuch) 근처에 위치한 레스토란테 빈델라는 이탈리아 북부 베네치아 요리를 선보이는 정통 이탈리안 레스토랑이다. 이곳은 미우민이 뽑은 ‘취리히 최고의 맛집’이자 ‘인생 맛집’이기도 하다.






특히 리조또와 파스타는 여태껏 먹어본 것 중에 다섯 손가락 안에 들 정도로 훌륭하다. 분위기 또한 맛 못지않게 빼어나다. 샹들리에와 미술품이 고풍스럽게 어우러져 있어 중세의 귀족이 되어 식사하는듯한 기분을 만끽할 수 있다.





5. 페드로 산체스 부티크 헤어 살롱(Pedro Sanchez Boutique Coiffeur)
주소 : Kambelgasse 4, 8001 Zurich, 스위스





헤어 스타일에 약간의 변화만 줘도 여행의 분위기는 눈에 띄게 달라지곤 한다. 한층 더 스타일리쉬한 여행을 위해 한 번쯤 방문하면 좋은 곳이 바로 페드로 산체스 부티크 헤어 살롱.







트렌디한 헤어스타일링을 잘 하는 곳으로, 취리히 시내에 있어 찾기 쉽다. 유럽 멋쟁이들의 헤어스타일이 궁금하다면 이곳에서 도전해 보는 건 어떨까?








 

FACEBOOK TWITTER KAKAO STORY NAVER BLOG URL

Discoverer Story

Discoverer

URL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