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coverer. Wildness Couple
우리는 밖에서 자는게
더 편한 야생커플 입니다.




아이엠어디스커버러 홈페이지에서 모집한 첫 원정대가 드디어 선발되었습니다.
이번엔 총 2팀이 선발되었는데요. 먼저 원정을 떠나게 된 ‘야생커플’팀을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밖에서 자는 게 더 편하고, 밤마다 바다에 뛰어들어 문어를 잡는 ‘야생커플’팀의 팀장을 맡은 이영건 입니다.




 

 
저는 현재 제주도에 서식하며 클라이밍, 백패킹, 트레킹, 프리다이빙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기며 지내고 있습니다.

 








한번 빠진 취미는 완전히 몰두하는 성격이라

- 2016 피엘라벤 클래식 스웨덴 109km 완주 - 2017 피엘라벤 클래식 홍콩 49kg 완주 - 2016 노스페이스 볼더링 컵 13위 - 2017 한국등산학교 정규반 강사 - 미국 시에라 마운틴, 비샵, 레드락캐니언 등반 - 인수봉, 선인봉 등반 - 프리다이빙 LEVEL 3 - 루나루 카약 & SUP 크루 리더

등등, 다양한 아웃도어 이력도 가지고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노래하는 프리 다이버 한정민입니다. 음악, 퍼포먼스 그룹에서 다양한 활동을 하며, 보컬 트레이닝을 해왔고 현재는 프리다이빙에 푹 빠져 있어요.

 





 

새로운 곳과 자연을 사랑해 1년여간 중국 소림사에서부터 싱가포르까지 여행을 다니기도 하고, 시간이 나는 틈틈이 세계 곳곳을 돌아다녔습니다. 최근에는 야생 남자 라마(이영건)와 함께 피엘라벤 클래식 홍콩에 참여해, 49km의 트레킹 코스를 완주하고 돌아오기도 했어요.
 


 



원정대 모집공고를 봤을 때 저는 설렘 가득했습니다. 새로운 곳에 대한 호기심이 항상 왕성하거든요! 이번 원정을 미국으로 정한 이유는 도시에 너머에 있는 미국의 자연을 재발견하고 정말 느끼고 즐기고 싶었기 때문입니다.
 

너무너무 기대됩니다!!!


 

 


저희는 “Discover the other planet.”이라는 슬로건과 함께 10일간 미국을 캠핑카로 여행하게 됩니다.

첫날 레드락캐니언을 시작으로 모아브 사막, 솔트레이크와 옐로스톤의 겨울 액티비티, 그리고 원정의 대미를 장식할 그랜드캐니언 헬기투어까지, 미국의 대자연을 우리만의 방식으로 담아오고자 합니다.

그동안 경험했던 모든 아웃도어 능력을 발휘해 미국의 새로움(미국의 새로운 행성)을 발견하고 돌아올 예정입니다. 


정말 좋은 사진과 영상으로 야생커플만의 멋진 여행기를 완성하겠습니다. 기대해주세요!

FACEBOOK TWITTER KAKAO STORY NAVER BLOG URL

Discoverer Story

Discoverer

URL
Back to TOP